THE창업가 인터뷰 프로젝트 참여자 리뷰 > 전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HE창업가 캠페인 ARCHIVE

THE창업가 캠페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THE창업가 인터뷰 프로젝트 참여자 리뷰


[THE창업가 인터뷰 프로젝트 참여자 리뷰]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지난 21년 8월부터 12월까지, '창업가정신'을 주제로 스타트업 창업가 39명을 인터뷰했습니다.

창업가의 이야기가 담긴 ‘THE창업가 인터뷰 프로젝트’를 통해 그들이 가진 도전 정신과 용기,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을 발견했는데요.

실패를 숨기지 않는 솔직 담백한 답변 덕에 코스포 출범 5주년 기념 캠페인이 더욱 의미 있었습니다. 

참여 후기를 남겨주신 인터뷰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생생히 알아보시죠!


 플라잉웨일 (록담님) 



'THE창업가 인터뷰 프로젝트'는 록담(플라잉웨일)님을 파트너로 모시고 함께 진행했는데요. 질문지 기획부터, 진솔한 답변의 유도까지, 인터뷰 진행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프로젝트의 전반을 맡아주신 만큼, 특별한 소감을 브런치에 남겨주셨어요!


플라잉웨일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코스모스이펙트 (최현일 대표님) 







반려견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간편한 반려동물 등록 서비스 페오펫의 최현일 대표님은 '인류의 단위에서 선한 영향력을 실행하는 것'을 창업가정신으로 꼽아주셨는데요.

티스토리에 공유하신 인터뷰 전문을 만나보시죠!


21그램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님) 




장애인 특화 재택근무 시스템을 개발하여, 장애인의 고용을 돕는 '브이드림'의 김민지 대표님은 '창조적인 실수는 축하받을 일입니다.'라는 멋진 답변을 주셨는데요.

인터뷰 프로젝트 참여 기록이 담긴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죠!


브이드림 후기 보러 가기 :




 에잇퍼센트 (이효진 대표님)



모바일을 통해 자금이 필요한 대출자와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에잇퍼센트의 이효진 대표님도 이번 프로젝트에서 많은 이야기를 풀어내셨는데요.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사업 모델에 집착하는 것’이 창업가정신이라는 답변을 보내셨습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5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담긴 인터뷰 후기! 궁금하시지 않나요?


에잇퍼센트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플레이키보드 (안서형 대표님)





좋아하는 콘텐츠를 폰 키보드에 담아 일상과 함께 즐기고, 누구나 키보드 속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는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레이키보드!

플레이 키보드의 안서형 대표님은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출범 3주년 대담, 그리고 출범 5주년 전시 오픈식에도 함께 하시며, 꾸준히 참여해 주셨답니다.


플레이키보드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트레바리 (윤수영 대표님)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 만들어나가는 트레바리의 윤수영 대표님은 인터뷰에서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답변들을 남겨주셨습니다.

인터뷰 공유를 통해, 페이스북에서도 공개되어 무려 1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어요!

트레바리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째깍악어 (김희정 대표님)





'육아에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째깍악어가 해결한다’라는 미션으로 일하는 째깍악어의 김희정 대표님!

김희정 대표님은 '우리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고 실행하는 동료의 모습을 볼 때마다 고맙고 행복하다'는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셨어요.


째깍아어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디퍼런트밀리언즈 (이헌주 대표님)




뷰티 MCN부터 이커머스, 자체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크리에이터와 팬슈머를 연결하는 디밀의 이헌주 대표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서 ‘고객 삶의 루틴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곧 혁신이라는 명언을 남겨주셨습니다.

디프런트밀리언즈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도 인터뷰 공유와 함께 후기가 올라왔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디퍼런트밀리언즈 후기 보러 가기 : 클릭


  • 페이스북 공유
  • 링크 복사

회원로그인

회원가입